쇼군 6화 공개일

쇼군 6화 공개일

반응형

드라마 “쇼군”은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100점을 받은 최근 전세계 흥행중인 작품입니다.

디즈니 산하 FX에서 만들어진 이 드라마는 “왕좌의게임”급 서사라는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중반을 넘긴 쇼군은 FX와 훌루에서 에피소드 6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동명의 사랑 받는 제임스 클라벨 소설을 각색한 이 히트 시대극은 관객들을 봉건적인 일본으로 돌아가게 합니다.
존 블랙손이라는 이름의 영국인이 서구 문명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은 나라의 정치 지형에서 볼모가 되면서 도착하는 것을 따라갑니다.

이 시리즈는 5개의 에피소드에서 많은 지면을 다루며 블랙손의 일본 도착, 진취적인 토라나가 경의 권력 음모, 심지어 전면전의 시작을 강조했습니다.


쇼군 6화는 언제 나오나요?

쇼군 에피소드 5의 첫 등장 이후, 팬들은 곧 개봉될 시리즈의 6화의 개봉을 향해 고개를 돌립니다.

쇼군 6화("Willow World")는 3월 26일 오전 3시(동부 표준시)에 미국 훌루와 영국 등 다른 지역의 디즈니+에서 첫 방송된 후, 이날 오후 10시(동부 표준시)에 FX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이는 시리즈의 이전 릴리스와 일치하며 시리즈가 결론에 가까워짐에 따라 계속될 것입니다.

나머지 쇼군 공개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6화 - " Ladies of the Willow World " 3월 26일 화요일
7화 - " A Stick of Time " 4월 2일 화요일
8화 -  "The Abyss of Life " 4월 9일 화요일
9화 - "Crimson Sky " 4월 16일 화요일
10화 - " "A Dream of a Dream" 4월 23일 화요일

반응형

이미지 맵

d-__-b

내 뒷사람은 절대로 집중할 수 없다.

    'WRITE/영화를말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