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개봉기

LG G6 개봉기


와이프와 함께 LG G6 예약 구매하고 왔습니다 ;)

저는 약간 블루빛이 나는 아이스 플래티넘, 와이프는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어요.


어두운 곳에서 찍어서 사진으로는 색상이 잘 보이지 않는데 아이스 플래티넘 색상은 예쁩니다

그동안 다른 핸드폰에서 볼 수 없었던 색상 같아요. 약간 메탈 느낌도 나곤 합니다.



이번엔 제가 G4 를 선택 하게 된 계기이기도한 G6 의 특장점과 성능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18:9 FullVision 으로 보다 넓은 세상을 열다.






그럼, 간단하게 LG G6 의 특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후면 듀얼카메라 일반각과 광각 둘다 1300만 화소


LG 핸드폰의 카메라 기술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훌륭합니다.

G6 를 구입하기 전에 실제로 저도 DSLR 을 100만원이 넘게 주고 구입했지만 카메라 핸드폰만 사용하고 있을 정도에요 ;)



2. UX 6.0


LG 자체의 UX 로 이전 UX 5.0 과 큰 차이는 없지만 SIMPLE 하고 EASY 한 LG만의 특성을 잘 살린

UX 입니다.


UX 티져 비디오

깔끔하니 이쁩니다.



3. 방수 발진 1.5m 수심에서 30분간 버틸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물속에 자꾸 넣으시면 안되요~ 

삼성도 마찬가지지만 침수로 인한 제품 손상은 무상 수리 되지 않습니다.



4. 베젤 리스로 인한 터치 감도 상승


여러 사진으로 보셨듯이 테두리를 없앤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액정의 시원시원함과 터치감도가 상승되었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실물로 체험해보신다면 이번 G6 디자인은 정말 대박입니다. 

제 뒤로 매장에 들어오는 손님마다 디자인 예쁘다고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5. 기존 QHD 가 아닌 QHD+ 탑재

6. 화면비율 18:9 지원


상위 두가지는 특별히 설명해드리지 않아도 아시듯이 화질개선입니다. 

LG 디스플레이의 기술은 세계 최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화면비율은 독특하게 18:9 로 나왔는데 비율이 커진만큼 한 화면에 볼 수 있는 내용이 더 많아졌다는 뜻입니다.


게임 같은게 비율이 안맞아서 뭉개질까 걱정하실지도 모르겠는데, 자체 내장 기능으로 게임앱 등의 비율을 조정해줄 수 있는 기능이 탑재 되어 있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8. 히팅파이프로 발열 개선


핸드폰이 뜨거워지면 당연히 기기에 안좋은건 물론이고 사용자도 불편하겠죠?

스냅드래곤의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던 발열을 잡고자 LG 만의 기술로 히트파이프를 개발하였습니다. 히트파이프 기술은 노트북이나 PC등에 많이 사용되는 냉각장치로 6%~10% 정도 열을 낮춰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열이 많은 부품간의 거리를 충분히 확보해 열이 한곳에 집중되지 않고 분산되도록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카메라나 게임등을 하시면서 발열이 난다고 불평하실 수도 있는데 방수방진 구조로 인해 열이 밖으로 배출되지 않는 구조라서 오히려 기존 플라스틱 구조보다 발열이 더 느껴질 수는 있습니다. 그래서 히트파이프 같은 기술이 절실히 필요한거죠 ;)


LG전자는 오는 2월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 G6의 방열성능을 대폭 향상시키기 위해 '히트 파이프(Heat Pipe)'를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트폰 내 히트 파이프(녹색)와 방열설계를 통해 열(황색)이 분산되는  모습을 나타낸 방열구조 개념도./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오는 2월 공개하는 전략 스마트폰 G6의 방열성능을 대폭 향상시키기 위해 '히트 파이프(Heat Pipe)'를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트폰 내 히트 파이프(녹색)와 방열설계를 통해 열(황색)이 분산되는 모습을 나타낸 방열구조 개념도./ LG전자 제공






그럼 개봉기는 이쯤에서 마치고,

3월10일. 정식 출시일에 개통이 되면 UX6.0 등등 G6 의 실 기능들을 소개해드릴께요!



이미지 맵

d-__-b

까불다 내 그럴줄 알았다.

    'WRITE/리뷰를쓰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