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해체? 요즘 이슈 파헤치기

리쌍 해체? 요즘 이슈 파헤치기


2017년 4월 6일 대한민국 대표 힙합그룹 리쌍이 사실상 해체 된 것으로 확인되었네요. 얼마 전 리쌍의 멤버 개리의 결혼 소식이 발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해체 소식이 들려온 이유가 과연 무엇일까요? 리쌍의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던 팬으로써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어서 한번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리쌍의 불화설?


 리쌍의 해체 이유로 가장 크게 부각되고 있는 점이 바로 멤버간의 불화설입니다. 개리와 길은 예전부터 사이가 좋지 않았다라는 사실이 측근들은 모두 알고 있을 정도로 심각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최근에 개리가 결혼한다는 소식도 길은 그동안 모르고 있다가 언론을 통해 알게 되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이 와중에 길이 오래전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리에 관한 이야기를 한 사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네요. 과거에 길은 방송 <식신로드> 에서 정준하와 함께 출연하여 개리에 대해 묻자 길은 " 서로가 맞지 않는다. 우리는 정말 안맞는다. " 라는 말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또한 2011년 MBC 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놀러와> 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길이 개리와의 불화설을 언급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에 길은 "실제로는 사이가 안좋다, 개리와 나는 비즈니스 관계다. " 라고 말했었지만 다들 웃어 넘긴 일이 있었습니다. 저도 이거 본 기억이 나는데 그냥 농담인줄 웃어 넘겼던 기억이 나네요.


 결국 리쌍은 이런 방식으로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서서히 해체의 수순을 밟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해체가 맞아?


 아직까지 리쌍이 공식석상에서 해체하였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 해체 했다라고 보도되는 이유는 뭘까요? 단순한 찌라시일까요?

 그 근거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느냐면 바로 길과 개리가 공동투자하여 세운 <리쌍컴퍼니> 라는 회사에 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세워진 <리쌍컴퍼니>는 처음 건물을 매입했을때부터 곱창집 사건과 관련되어 많은 이슈를 낳기로 했었는데, 현재는 직원이 한명도 없고 운영조차 되어 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봐서 이것은 곧 활동을 중단했다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리쌍은 이미 오래전부터 각자의 예능활동을 했으며 작년인 2016년 4월 부터는 각자 후배양성의 길을 걸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길은 성수동에 개인작업실을 차리고 개리는 신사동에 <양반스네이션>을 설립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로써 둘은 각자의 노선을 걷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개리와 길은 화해할 수 있을까?


 현재로써의 대답은 NO.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역시 재결합의 여부일텐데요, 두사람 갈등의 깊이가 어느정도 될지 팬으로써는 가늠할 수 없지만 측근들의 말에 의하면 두사람 갈등의 정도는 생각보다 심각 하다고 하네요. 심각한 정도가 어느정도인지는 공개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어서 파악할 순 없네요. 그러나 남자들간의 문제는 사실상 소주한잔에 풀어지고 할 수도 있는 문제인데 몇년간 서로를 등지고 지내왔다는 것은 재결합이 힘들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다가 서로는 최근까지 개리는 예능 <런닝맨>에서 길은 <무한도전>에서 각자 최고의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굳이 리쌍으로 활동하지 않아도 될 정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서로는 철저하게 비즈니스의 관계일 뿐이라고 정의한 것 처럼 서로의 깊어진 골이 어떻게 메워질지가 궁금해집니다.


 리쌍의 음악을 사랑하던 팬으로써 정말 안타깝지 않을 수없는 일이네요. 두사람간에 문제를 잘 풀어서 다시 팬들에게 리쌍의 음악을 들려줄 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이미지 맵

d-__-b

까불다 내 그럴줄 알았다.

    'WRITE/세상을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